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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경제학자의 연구 기반 정책 분석 및 논평.
Brexit 이후의 삶 : EU 밖의 영국의 선택.
Swati Dhingra, Thomas Sampson, 2016 년 3 월 4 일
6 월에는 영국 유권자들이 EU 회원국으로 남을 지 여부를 결정할 것입니다. 이 칼럼은 다수가 Brexit에 찬성한다면 영국의 옵션을 탐구합니다. 한 가지 가능성은 노르웨이와 같은 영국이 유럽 경제 지역에 가입하여 유럽 단일 시장에 대한 액세스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또 다른 대안은 스위스와 마찬가지로 EU와 양자 간 조약을 협상하는 것이다. 그러나 모든 옵션에는 정치 주권과 경제적 이익 사이의 절충이 포함됩니다.
2016 년 6 월 23 일 영국은 유럽 연합 (EU)에 남아 있는지 여부에 관한 국민 투표를 실시 할 예정입니다. 영국이 EU를 탈퇴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다음에 어떻게 될까요? 불행히도, 아무도 모른다.
유럽 연합에 남아있는 투표는 현 상태를 유지하는 투표 일 것입니다. 그러나 Brexit에 찬성 투표는 미지의 세계로의 도약이 될 것입니다. 유럽 연합 (EU)을 떠난다는 것은 영국이 나머지 유럽 국가들과 손을 씻을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니다. 데이비드 카메론 (David Cameron) 영국 총리가 2013 년 블룸버그 연설에서 보수당에 국민 투표를 의뢰하면서 "우리가 EU를 떠난다면 유럽을 떠날 수 없다"고 지적했다. 우리의 가장 큰 시장이자 영원히 우리의 지리적 인 이웃으로 오랫동안 남아있을 것입니다. "(Cameron 2013). 그러나 정부와 유럽 연합을 떠나는 캠페인 모두 Brexit 이후의 구체적인 제안을 내놓지 않았다. 최근 보고서 (Dhingra and Sampson 2016)에서 우리는 Brexit의 여파에 대해 EU 밖의 영국에 대한 대안을 고려하고 각 대안의 비용과 편익을 분석함으로써 빛을 보았습니다.
EU 떠난다.
Brexit의 경우 영국과 EU는 다섯 가지 주요 영역에서 의사 결정을 내릴 필요가 있습니다. 첫째, 영국에 거주하는 영국 시민과 기업 및 영국에 거주하는 EU 시민과 기업에 어떤 일이 발생합니까? 둘째, EU 법률이 적용되는 분야에서 영국 법이 어떻게 변경 될 것인가? 셋째, 현재 EU의 권위하에있는 분야에서 영국이 채택 할 정책은 무엇인가? 특히 EU 예산의 가장 큰 구성 요소이기 때문에 지역 및 농업 정책이 특히 중요 할 것이다. 넷째, EU 회원국으로서의 영국의 권리와 의무가 점차적으로 단계적으로 폐지되거나 변경이 갑자기 일어나는 과도기가있을 것인가? 다섯째,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EU와 영국의 관계가 미래가 될 것입니다. 영국과 EU 간의 자유 무역은 계속 될 것인가? 영국과 유럽 연합 간의 노동 이동은 계속 될 것인가? 영국 회사는 자회사를 설립하고 EU에서 사업을 계속할 수 있습니까?
영국이 EU 밖에서 직면하게 될 주요한 트레이드 오프는 항상 영국의 유럽 정책을 지배해온 것과 같은 절충안 일 것이다. 통합으로 인한 경제적 이익이 있지만 이러한 혜택을 얻는 것은 특정 결정에 대해 주권을 포기하는 정치적 비용에 달려 있습니다. EU 내부 또는 외부에서 이러한 절충은 불가피합니다. 아래에 설명 된 여러 옵션은 이러한 절충을 해결할 수있는 대체 방법을 제공합니다.
유럽 경제 지역 - 노르웨이 모델.
유럽 경제 지역 (EEA)은 노르웨이, 아이슬란드 및 리히텐슈타인과 함께 EU 회원국으로 구성됩니다. EEA 회원국은 EEA 내에서 재화, 서비스, 인력 및 자본의 자유로운 이동이 있음을 의미하는 유럽 단일 시장의 일부이지만 EEA 회원국은 더 깊은 정치적 통합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EU를 떠나는 결과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Brexit이 의심 할 여지없이 영국의 경제에 해를 끼칠지라도 영국이 EU와보다 경제적으로 통합되어있을 때 비용은 더 적다 (Ottaviano 외 2014).
EEA의 단점이 있습니까? 예. EU 회원국 이외의 EU 회원국은 단일 시장을 규율하는 EU 입법안을 수락하고 이행해야한다. 따라서 EU를 EEA에 가입 시키면 경제 정책에 대한 영국의 통제가 축소 될 것이다. 또한 노르웨이와 같은 EEA 회원국은 EU 관세 동맹에 속하지 않는다. 결과적으로, 노르웨이 수출은 EU 관세를 면제하기 위해 원산지 규정을 충족시켜야하며 EU는 노르웨이 산 수입품에 대해 16 %의 관세를 부과하는 2006 년에 발생한 것처럼 반덤핑 조치를 사용하여 노르웨이 수입을 제한 할 수있다 . 마지막으로, EEA 회원은 단일 시장의 일부로 비용을 효과적으로 지불합니다. 2011 년 EU 예산에 대한 노르웨이의 기여는 1 인당 106 파운드였으며 영국의 1 인당 128 파운드의 순 기여액 (하원 의원 2013)보다 17 % 낮았다. EEA에 가입하면 영국에 상당한 재정적 절감 효과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양자 조약 - 스위스 모델.
스위스는 EU 또는 EEA의 회원국이 아닙니다. 그 대신, 보험, 항공 교통, 연금 및 사기 방지와 같은 특정 분야에서 EU 정책을 채택하는 일련의 양자 간 협약을 협상했다. 양국 간 조약 접근법은 스위스가 참여하고자하는 유럽 연합 이니셔티브를 선택할 수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유럽 자유 무역 연합 (EFTA) 회원국과 무역 장벽을 포괄하는 기술 협약을 통해 스위스는 EU와 비슷한 수준의 상품 시장 통합을 달성했습니다 EEA 국가로 현재 스위스와 EU 사이에는 사람들의 자유로운 이동이 있습니다.
EU 프로그램 참여에 대한 보답으로 스위스는 EU의 정책과 입법을 채택해야합니다. 즉 스위스는 주권 통합을 의미합니다. 스위스와 EU는 서비스 무역을 포괄하는 포괄적 인 합의에 도달하지 못했다. 따라서 스위스 금융 기관은 종종 런던에 소재한 자회사를 통해 EU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럽 연합 (EU) 국가들과 마찬가지로 스위스도 EU에 재정적 기여를하고 있으며, 이는 최근 몇 년 동안 평균 1 인당 53 파운드로 영국 1 인당 순 기여액보다 60 % 낮은 수치이다. 전반적으로 스위스 모델은 EEA 회원국보다 영국과 EU의 경제적 통합이 적어 브레 익트의 경제적 비용이 높아질 가능성이있다.
멀리 유럽에서 찾고.
만약 영국이 대안을 마련하지 않고 EU를 떠난다면 EU와 세계의 거의 모든 국가와의 무역은 WTO의 통치를 받게 될 것이다. WTO 회원국으로서, EU 및 기타 WTO 회원국에 대한 영국의 수출은 수입국의 가장 선호하는 국가 관세의 대상이된다. 영국의 서비스 무역은 WTO 규칙의 적용을받습니다. WTO는 서비스 교역의 자유화에있어 EU보다 훨씬 진전이 없으므로 이것은 영국 서비스 생산자를위한 EU 시장에 대한 접근성 감소를 의미 할 것이다. WTO는 노동의 자유로운 이동에 대한 조항이 없으므로이 시나리오 하에서 영국과 EU 간의 자유로운 노동 이동은 중단 될 것이다.
EU를 떠난 후, 영국은 더 이상 EU의 통상 정책에 구속받지 않고 자체 수입 관세를 설정할 수있다. EU에 대한 수입 관세의 평균 관세는 1 %에 불과하기 때문에 (세계 은행 2015), 추가 관세 감축 범위는 제한적이다. 또한 비관세 장벽을 줄이면 정책을 조화시키는 국제 협약이 필요하기 때문에 일방적 인 조치를 통해 비관계 장벽을 낮출 수있는 제한된 범위가있다. Brexit 다음으로, 영국은 유럽 이외의 국가와 무역 협상을 자유롭게 협상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영국은 EU보다 훨씬 작은 시장이기 때문에 EU와 비교하여 무역 협상에서 협상력이 약할 것이다. 무역 협상에서 더 큰 자율성의 혜택이 협상력 감소로 인한 비용보다 중요한지는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영국이 유럽 이외의 국가들과 맺는 합의가 무엇이든, 영국이 직면 한 가장 중요한 결정은 여전히 가장 큰 교역 상대국 인 EU와의 관계 일 것입니다.
WTO가 제공하는 경제적 통합 부족에 대한 보상은 경제 정책과 규제에 대한 주권이 될 것이다. 단일 시장 외부에 있기 때문에 영국 정부는 영국의 필요에보다 효과적으로 경제 정책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영국과 유럽 연합 간의 규제가 상충되면 무역 및 유럽과의 거래 비용을 높이기위한 비관세 장벽으로 작용할 것이다. OECD는 단일 시장의 회원국 일지라도 영국의 노동 시장과 제품 시장은 다른 EU 국가들보다 상당히 규제가 덜되고 유연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Koske et al. 2015). 이는 단일 시장이 국가가 선호하는 경제 규제의 유연성을 국가가 선택할 수있는 범위를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결론.
Brexit을지지하는 투표는 유럽과 세계에서 영국의 2 년 재협상으로 총기를 발사 할 것입니다. 영국이 1973 년 유럽 연합 (EU) 가입 이후 영국의 삶의 정치적, 경제적, 법적 토대를 근본적으로 바꿔 놓을 수도있다. 대안으로 영국이 부분적으로 남아 있기로 결정한 경우 경제 및 법적 변화는 상대적으로 작을 것입니다. 재협상 과정에서 영국은 경제적 이익과 정치 주권 사이에 피할 수없는 상충 관계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영국은 EU와의보다 긴밀한 경제 통합으로 이익을 얻지 만이 통합의 가격으로 인해 EU는 일부 정책 분야를 통제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유럽 연합 (EU)을 떠나는 것은 영국이 근본적인 장단점을 없애지 않을 것이다.
현재 Brexit을 따라야하는 것에 대해 영국 내에서는 일치 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것은 EU 회원국에 대한 모든 대안들이 그들 자신의 결점을 가지고 있으며 영국 경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사실을 반영한다. Brexit의 장점에 대해 정보에 입각 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서는 유권자들은 Brexit을 따르는 것에 대해 더 많이 알아야합니다.
참조.
Dhingra, S and T Sampson (2016) "BREXIT 이후의 삶 : 유럽 연합 외부의 영국의 옵션은 무엇입니까", 경제 성과 센터, Brexit Analysis 01.
하원 (2013) "EU를 떠난다", 연구 보고서 13/42, 7 월 1 일.
Koske, I, Wanner, R Bitetti 및 O Barbiero (2015) "OECD 상품 시장 규제 지표의 2013 년 개정 : OECD 및 비 OECD 국가에 대한 정책 통찰력", OECD 경제국 실무 보고서, 1200/2015.
Ottaviano, G, J P Pessoa, T Sampson, J Van Reenen (2014) "EU를 떠나는 비용과 혜택", 경제 분석 센터, 정책 분석 016.
World Bank (2015) "세계 개발 지표", 세계 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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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교수, 경제학과, LSE.
London School of Economics 조교수; Research Affiliate, CEPR.
Brexit 이후의 영국 무역을위한 네 가지 옵션.
국제 관계학 강사, Bath 대학.
공개 성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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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exit과 함께 영국은 유럽 연합과 거래해야 할 무역 관계를 결정해야합니다. 노르웨이, 스위스, 캐나다 및 기타 WTO 회원국은 영감을 제공합니다. 모두 단일 유럽 시장에 대한 다양한 접근 권한과 특별한 권리와 의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다른가요?
EU 예산 기부금? 예. 연간 약 5 억 2 천만 유로.
노르웨이는 EU 회원국과 아이슬란드 및 리히텐슈 타인으로 구성된 유럽 경제 지역의 회원국입니다. EEA 내에서 노르웨이는 EU의 단일 시장에 참여하고 있으며, 따라서 EU 법률의 70-75 %를 채택합니다. 이것은 수산업 및 농업에 관한 것 이외의 모든 단일 시장 법규를 의미합니다.
단일 시장에 대한 그러한 접근은 정책 입안 과정을 포함하여 정치 노조 및 EU의 제도적 메커니즘에의 참여를 배제한다.
단일 시장에 참여하는 것은 재화, 용역, 자본 및 노동 이동의 자유에 관한 EU의 원칙을 받아들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EU 시민들은 노르웨이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으며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노르웨이는 Sc겐 (Schengen)의 여권없는 운동과 망명 요청을 다루는 EU의 "더블린 규칙 (Dublin rules)"에 참여하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이것은 EEA 회원 자격의 요구 사항은 아닙니다.
단일 시장 및 기타 다양한 EU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 노르웨이는 GDP 비율에 따라 기여합니다 (EU 회원국과 동일한 방식으로). 이는 2014-2020 기간 동안 연간 447 백만 유로에 달합니다.
EEA 협약에는 EEA 내에서 가장 빈곤 한 주들에 대한 응집력을 높이려는 노력도 포함되어있다. 이에 따라 노르웨이는 2014-2020 년 동안 총 391 억 유로를 기부합니다.
2. 스위스.
단일 시장 접근? 부분적 - 계약서의 적용을받습니다.
EU 예산 기부금? 예. 연간 약 420 백만 유로.
2014 년 국민 투표에서 스위스 선거구는 EEA에 참여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따라서 EU와의 스위스의 관계는 EEA 협약에 의해 규제되지 않고 100 개 이상의 협약으로 이루어진 복잡한 웹에 의해 규제됩니다. 이것들은 1972 년 이래로 협상되어 왔습니다.
1999 년 협약은 스위스가 단일 시장에 접근 할 수 있도록 보장했습니다. 이것은 농업의 자유 무역을 의미하고 기술 무역 장벽을 제거하며 공공 조달 프로젝트에 대한 접근성을 부여했습니다. 또한 사람들의 자유로운 이동을 포함하여 모든 EU 시민이 스위스로 이주 할 수 있습니다.
2004 년에 체결 된 또 다른 협약에 따라 스위스는 사기와 탈세 방지를위한 미디어, 환경 및 노력을 다루는 EU 프로그램에 더 많이 참여하게되었습니다. Schengen 지역에 스위스가 참여한 것도 포함되었습니다. 2010 년에는 EU 교육, 청소년 및 전문 교육 프로그램에 스위스가 참여하도록 또 다른 합의가 체결되었습니다.
스위스가 완전한 접근성을 갖추지 못한 한 영역은 금융 서비스 분야입니다. 스위스 은행은 단일 시장에서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여권이 없습니다. EU 내에서 활동하려면 EU 회원국에서 자회사를 개설해야합니다.
EU 회원국의 접근권과 다양한 EU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 스위스는 EU 예산에 대한 기부금을 지불합니다. 또한 새로운 EU 회원국의 경제적 불균형과 사회적 불균형을 줄이기위한 EU의 응집 기금에도 기여합니다.
협상에 오랜 시간이 걸릴뿐만 아니라 스위스와 EU의 양자 간 협정도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유럽 연합 (EU)이 규칙과 규정을 개정함에 따라 새로운 합의가 필요합니다.
또는 스위스는 협정 중 하나의 측면을 변경하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4 년 국민 투표에서 스위스 선거구는 이민을이 국가로 제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EU와 스위스 간의 자유로운 이동에 관한 기존 합의에 의문을 제기하며, 이는 스위스 - EU 관계의 다른 분야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EU 예산 기부금? 없음.
세계 무역기구 (WTO)의 규칙에 따라 거래가 EU와의 무역 거래를 확보하지 못하면 영국의 기본 옵션이다.
세계 무역기구 (WTO)는 다자간 거래를 통해 전세계 상품에 대한 관세 사용을 낮추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다. 그러나 일부는 여전히 자리에 있습니다.
WTO 규정에 따라 EU와 거래하는 국가는 농산물 및 차량에 대한 관세를 부과 할 것이다. 예를 들어, 영국에서 EU로 수출되는 자동차는 9.8 %의 관세가 부과되어 가격이 인상 될 것입니다. 알루미늄은 6 %의 관세를, 농산물은 평균 10 %의 관세를 부과합니다.
비관세 장벽은 또한 무역을 방해한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표준 및 규정입니다. 상품을 수출하는 데 필요한 양식부터 과일에 허용되는 살충제 및 그렇지 않은 살충제에 관한 규칙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어떤 주에서 물품과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해서는 수출업자와 서비스 제공자가 그 규칙을 준수해야합니다.
따라서 WTO 전용 무역 모델 하에서는 EU에 가입하는 제품에 대한 EU 규정 준수 여부를 입증해야합니다 (표준 및 관행을 인정하는 협약이없는 한).
유럽 연합 (EU)과의 WTO만의 관계에서 영국의 금융 산업은 여권을 잃어 버릴 것이다. 은행은 유럽 연합에서 지점을 개설하여 운영해야 할 필요가있다. 전문 자격 (예 : 건축가, 변호사, 회계사) 또는 서로의 규제 기관에 대한 상호 인정을위한 규정도 없습니다.
정부 조달 시장 (대형 인프라 건설 프로젝트 등)에 대한 접근 또한 제한 될 것입니다. 이는 EU의 공공 당국이 GDP의 약 14 %를 서비스, 저작물 및 물품 구매에 소비하는 중요한 시장입니다.
단일 시장 접근? 하지만 WTO 전용 액세스보다 낫다.
EU 예산 기부금? 없음.
수십 년 동안 EU는 전 세계 여러 국가와 특혜 무역 협정 네트워크를 구축 해왔다. 캐나다는 최근 포괄 경제 무역 협정 (CETA)에 서명했습니다.
비준되면 캐나다는 노동 조합과 단순히 WTO 관계를 맺을 때보 다 EU 시장에 더 잘 접근 할 수있게된다. 그러나 단일 시장에 완전히 접근 할 수 없으므로 완전한 자유의 자유를 누릴 수 없으며 EU 예산에 기여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CETA는 EU와 캐나다간에 거래되는 대부분의 물품에 대해 관세를 철폐 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산업 및 어업 제품에 대한 100 % 관세와 농산물에 대한 관세의 90 % 이상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여전히 관세가 적용되는 제품에는 유제품, 달걀, 닭고기 및 칠면조 고기가 포함됩니다.
이 계약에는 금융 여권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국경을 초월 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가의 이동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인정 자격을 촉진하는 데 더 개방적이지만, 단일 시장이 자동으로 인정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러나 점점 더 많은 무역 협정에는 국경을 넘어 사람들을 포함한 서비스 제공 업체의 이동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돕는 약정이 포함됩니다.
실질적인 이익은 단순화 된 관세 절차와 같은 비관세 장벽의 감소와 각국의 공공 조달 및 서비스 시장 (법률, 환경 및 금융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 향상으로 인한 것이다.
새로운 특혜 무역 협정을 체결하기위한 규제 구획을 다루는 측면에서 이것은 양측이 다른 쪽의 기준을 인정하거나 다른 쪽을 채택하거나, 국제 표준을 채택하거나, 공동으로 새로운 기준을 만드는 것에 동의하는 것에 의해 수행된다. 예를 들어, 자유 무역 협정 (TTIP)에 대한 유럽 연합과 미국 간의 지속적인 협상은 양측 간의 규제 수렴을 명시 적으로 목표로한다. 이것이 왜 그렇게 오래 걸리는지입니다.
캐나다와 마찬가지로 협정에는 투자를 규제하는 규칙, 외국인 투자자를위한 시장 접근 및 투자자와 국가 간의 분쟁 해결 메커니즘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국내 규제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상당한 양의 협상이 필요할 것입니다.
'부드러운 Brexit'이 다시 테이블에 있다면, 영국에 대한 옵션은 무엇입니까?
2017 년 총선을 계기로 유럽 연합 (EU)을 혼란에 빠뜨리 겠다는 영국의 계획을 포기했다.
테레사 수녀는 영국이 출발 할 때 유럽 연합과의 주요 협상을 앞두고 강한 위임을 원했지만, 대신 영국의 입장이나 누가 회담을 주도 할지는 분명하지 않다.
사업 단체들과 정치인들의 협상이 지연 될 것을 요구하면서 영국이 "소프트 브레 익트"를 강요 할 수밖에 없다는 얘기가 나오고있다.
그러나 EU와의 정상 회담에서 물러나면 영국은 다른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다른 나라들은 어떻게합니까?
영국은 노르웨이 스타일의 유럽 경제 지역 (EEA) 회원국과 협상을 시도 할 수 있는데, 유럽 연합 (EU)의 나머지 국가가없이 무역 거래를하도록 허용하면서 단일 시장에 거의 모든 권한을 부여하게된다. 그러나 EU 예산을 지불해야한다.
"스위스"옵션 - 다수의 양자 간 무역 거래에 기반 - 은 단일 시장에 부분적으로 접근하여 EU 예산 기여를 줄인다.
유 르키는 단일 시장의 대부분에 대해 관세없는 접근권을 가지고 있지만, 관세 동맹 협정은 비 EU 무역에 대한 관세를 철회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영국은 또한 세계 무역기구 규칙에 따라 무역을 수행 할 수 있지만 수입에 대해 관세를 부과 할 것이다.
세계 무역기구 (WTO) 의장은 영국은 또한 회원 자격을 재 신청해야한다고 제안했다.
최선의 선택은 무엇입니까?
E conomists는 명백합니다. 영국이 클럽에 가입하지 않고 EU 회원국과 가장 가까운 노르웨이 스타일의 거래가 경제에 가장 적합하다. 씨티 경제학자 인 크리스티안 슐츠 (Christian Schulz)는 작년에 영국과 그 밖의 다른 국가들에게 "가장 적게 피해를주는"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어떻게 될까요?
그는 1960 년대 유럽 자유 무역 연합 (EFTA) 국가의 "외부 7 개 (Outer Seven)"유럽 자유 무역 연합 (EFTA) 회원국의 창립 멤버였다. 이 블록에 다시 합류하면 EEA 로의 경로가 제공됩니다.
이는 단일 시장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하고 영국이 농업, 어업, 정의 및 가사에 대한 자체 규칙을 수립 할 수있게합니다.
그러나 나머지 EU 국가들과 노르웨이, 아이슬란드, 리히텐슈타인, 스위스 등 4 개 EFTA 국가들은 동의해야 할 것입니다.
독일 재무 장관 인 볼프강 셰이 블레 (Wolfgang Schaeuble)는 회의적인 입장을 취하는 반면,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말하고있다.
프랑수아 빌 로이 데 갈 라우 (Francois Villeroy de Galhau) 프랑스 중앙 은행 총재는 핀란드의 전 재무 장관 인 알렉산더 스텁 (Alexander Stubb)이 EU 회원국들이 영국을 "최대한 가깝게"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 반면 정책 입안자들은 EEA 가입을 승인 할 것을 제안했다. "영국은 새로운 노르웨이가 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Sam Bowman (Adam Smith Institute의 전무 이사)은 작년에 EEA 옵션이 테이블에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리가 요구하는 것은 다른 국가들과 동일한 협상 일 뿐이며, 유럽 연합은 반대 의사를 분명히하고 엄한 처벌을받을 것이기 때문에 반대 의견을 말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전문가는 무엇입니까?
E EA 회원권은 런던 시티가 소중한 "여권"을 유지할 수있게하여 회사가 해당 구역의 국경 간 업무를 수행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보먼은 "시가 국제 금융 기관의 기반이되기를 원한다면 여권은 중요하다"고 말했다.
"우리가 은행에서 들었을지도 모르는 모든 경고가 영국을 단일 시장으로 떠날 때 우연히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체재하면 거의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죄수 팀?
단일 시장에 대한 접근은 EU가 상품, 서비스, 노동 및 자본의 4 가지 자유를 준수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이것은 이민을 억제하고자하는 Brexiteers에 의해 거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토리 선언은 또한 이민을 "수만 명"으로 끌어 내리는 당의 노력을지지했다. 연간.
EFTA 회원 인 L egchtenstein은 이미 자유 이동을 제한하고 있으며 노르웨이는 자발적으로 Schengen 국경없는 지역에 가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EEA 조약에는 영국도 똑같이 할 수있는 긴급 조항이있다.
영국과의 협상이 새로운 요소를 포함 할 수도 있지만 EU가 양보를 기꺼이 할 것인지 여부에 달려있다.
EU가 부드러운 Brexit을 기꺼이 허용 할 것인가?
중요한 질문입니다. 영국의 협상 입장이 다른 분열 투표에 의해 약화 된 것처럼 보이는 가운데, EU 파트너들이 미래 협정의 본질에 대해 양보를 할 지 여부가 남아있다.
그러나 카메론 이후 5 월에 이미 또 다른 목표는 이미 복잡한 협상을 더욱 복잡하게 만들 것이다.
헤레사 총재는 3 월 29 일 제 50 조를 촉구하면서 유럽 연합 (EU)과의 영국 출구 협상을 위해 2 년간의 시간을 새겨 두었다.
유럽 의회의 Brexit 대변인 인 Guy Verhofstadt의 선거 결과에 대한 초기 반응은 고무적이지 않다. "카메론 5 월 이후의 또 다른 목표는 이미 복잡한 협상을 더욱 복잡하게 만들 것입니다."
어려운 Brexit이 테이블에서 완전히 벗어 났습니까?
전혀. 보수당은 서둘러 포기하지 않으려 고 약속했으며, 법안을 통과시키려는 경우 민주당 노조당의지지를받을 수도있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복잡한 출구 협상을 협상하지 않고 있어도 소수 민족 정부가 완전히 자신의 길을 취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받아들입니다.
향후 2 년 내에 아무런 협상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하드 Brexit이 기본 결과라고 잊지 말라.
EU 의장 인 도날드 투 스크 (Donald Tusk)는 오늘 아침에 경고했다 : "Brexit 회담이 언제 시작되는지는 모른다. 언제 끝내야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협상 없음'의 결과로 '거래 없음'을 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 qu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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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 거리에서 살다 : 영국의 쇼핑객들이 다시 힘을 얻는다.
2018 년 회복이 어려울 것으로 보여 Capita 주가가 다시 급락합니다.
갤러리 : 모든 시간의 최고 흥행 크리스마스 영화.
스타 워즈 (Star Wars)를 포함한 박스 오피스 히트 곡은 2016 년에 영국 경제를 77 억 파운드 나 올리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Lynmin은 Sibanye-Stillwater가 인수 한 2 억 8 천 5 백만 파운드에 동의합니다.
Questor : 채굴되는 것보다 더 많은 우라늄이 사용되고있어이 회사의 광택이 유지됩니다.
스포츠 다이렉트 몫은 이익이 절반으로 줄었을 때보 다 10 % 하락합니다.
갤러리 : Lee McQueen에서 Alana Spencer까지 : 지금 견습생 후보자는 어디 있습니까?
갤러리 : 진정으로 완벽 함을 나타내는 & # 39; : 사기없는 16 명의 견습생 후보자.
Comment : Brexit 정지 거래를 확보하는 것은 영국의 관심사입니다.
새로운 약은 개발에 12 억 파운드가 들며 단 7 년 만에 70 %가 증가합니다.
&부; Telegraph Media Group Limited 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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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exit Britain의 무역 옵션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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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0 조가 마침내 촉발됨에 따라 무역에 관한 영국의 협상가들의 선택은 무엇인가?
음, 정부는 영국 업계의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가 있었고, 단일 시장에 머무르고 있거나 EU 관세 동맹에 머무르고있는 두 가지 거래를 배제한 것으로 보인다.
정부는 이민을 줄이고 통제하기 위해 단일 시장에 머무르는 것을 배제했다. 단일 시장에 머무르는 것은 사람들의 자유로운 이동을 수용하는 것을 포함한다.
영국이 관세 동맹에 머무르면 자체 무역 협상을 협상 할 수 없게된다.
영국이 협상 할 수있는 두 가지 옵션, 즉 EU와의 맞춤형 자유 무역 협상 또는 그러한 협상에 도달하지 못하고 대신 WTO 회원국으로 돌아갈 수있는 두 가지 옵션 만 남아 있습니다.
면제.
비록 내각 의원조차도이 문제에 관해 분열되어있는 것 같지만 - Liam Fox 국제 무역 비서관과 자유 무역 협상을하지 않는다면 영국은 좋지 않을 것이며 Boris Johnson 외교부 장관은 "일부 사람들처럼 묵시록 적이 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척하라"- 정부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렇다면 자유 무역 협정은 무엇이며 WTO 회원국과 어떻게 다른가?
자유 무역 지대는 한 국가에서 다른 국가로 들어가는 물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관세가 없거나 감축되거나 세금 또는 쿼터가없는 곳입니다.
유럽 연합과의 협상과 비슷하게 들리지만 그렇게하지는 않습니다. 처음에는 자유 무역 협상에서 항상 면제가 있고 영국에서는 어업과 농산물을 포함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공통 농업 정책 (Common Agricultural Policy : CAP)과 공동 수산 정책 (Common Fisheries Policy, CFP)의 구성원이기 때문에 모두가 동일한 보조금을 받고 동일한 규칙을 따르므로 EU 내에서 자유롭게 거래됩니다.
일단 우리가 EU를 떠날 때 우리는 CAP 또는 CFP의 일부가되지 않을 것입니다. 거래의 일부가 아닌 다른 산업이나 제품도있을 수 있습니다 - 국가는 종종 철강, 의약품 또는 보건 서비스처럼 보호하고자하는 특정 영역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자유 무역 협정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관련국에 출입국하는 상품에 대한 경계 점검 및 기타 통제가있을 수 있다는 것도 사실입니다.
현재 EU 내에서는 아일랜드 공화국과 북 아일랜드 사이의 국경에 특별한 중요성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또한 영국 경제의 거의 80 %는 서비스 산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종종 자유 무역 협정의 적용을받지 않으며 소위 "비관계 장벽"이 매우 클 수 있습니다.
즉, 예를 들어, 규정, 법적 차이, 환경 기준, 은행 규칙 및 기타 모든 사항에 대한 상호 인정입니다.
우리는 막아야 할 것을 보호하고 EU의 제조품 및 서비스 시장에 접근 할 수있는 훌륭한 자유 무역 협상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협상 결과는 모두 협상의 결과 일 것이며, 통상 7 년 이상 걸릴 수 있으며, 양측이 협약을 체결하기 위해 제 50 조가 촉발 된 후 불과 2 년 후에 연장에 합의하지 않는 한,
긴 협상.
그렇기 때문에 정부는 거래가 성사되지 않을 경우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준비가되어 있다고 말합니다. 이 계획은 WTO의 규칙에 의존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영국과 기타 EU 회원국은 WTO가 합의한 관세를 다른 나라의 수출에 적용하여 5,000 가지 이상의 상품 범주를 다루고있다. "사과에서 산화 아연"까지이다.
이론적으로 우리는 각 관세에 대해 재협상을 할 수는 있지만 그렇게되면 오랜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최선의 시나리오는 우리가 유럽 연합이 세계 다른 국가들과 동일한 거래를 계승하고 나중에 원한다면이를 변경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는 우리의 모든 수출품 중 약 45 %에 해당하는 EU 수출이 EU에 수출 할 때와 동일한 관세를 부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유제품의 경우 평균 40 % 이상, 운송 장비의 경우 평균 4 % 이상으로 업계에 따라 크게 다릅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완벽하게 관리 할 수있는 전문가들과 영국 업계에 큰 타격을 줄 것이라고 주장하는 전문가들도 있습니다.
아마도 최악의 타격을 입은 분야는 식품 수출 업체와 공급망이 유럽 전역에 퍼져있는 부문 일 것입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 및 항공 우주 회사는 부품을 여러 번 출하하여 마침내 완성품에 맞추기도합니다.
이론적으로 영국과 EU의 다른 지역으로 이주 할 때마다 관세를 지불하고 세관 검사를 받아야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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