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22 February 2018

모자 무역 시스템 캘리포니아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
이 웹 사이트는 2012 년 초에 시행 된 캘리포니아의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시행 가능한 준수 의무는 온실 가스 (GHG) 배출량에 대해 2013 년 1 월 1 일에 시작되었습니다.
프로그램 실행 활동 :
규정, 안내, 시장 정보, 양식, FAQ 및 amp; 회의.
현행 규제 및 제안 된 규제 개정 :
안내 자료 :
규제 지침 문서 컴플라이언스 도구에 관한 규제 지침 이동 수단 회사 공개 지침 온실 가스 배출량보고 지침 경매 응용 프로그램 인증 지침 조기 행동 전환 지침 미지급 수당 처리 지침 (2017 년 12 월 1 일 업데이트) CITSS 사용자 가이드 및 참조 문서.
공개 시장 정보 :
양식 다운로드 :
자주 묻는 질문 (FAQ), 사실 및 정책 설명 :
프로그램 개요 자원 셔플 링에 대한 FAQ 기밀 정보 및 개인 정보의 보안 보호 (정책 내용) 시장 감시 및 집행 (사실 자료) 사실 : 모자 밑의 연료 수당 안내 연료 구매자를위한 FAQ 링크드 팩트 시트 (December 1, 2017) Current Auction Holding Limit Fact Sheet (2017 년 12 월 1 일 갱신)에 제공된 여러 가지 빈티지 수당에 대한 FAQ 제한 면제 사실 표.
공공 워크샵, 교육 웹 세미나 및 자문 그룹 :
공공 워크샵 및 회의 규정 준수 추적 시스템 서비스 (CITSS) 웹 세미나 시장 시뮬레이션 그룹 (EMG) 배출권 시장 평가위원회 (EMAC) 경제 및 할당 자문위원회 (EAAC)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 준수 교육 (PDF)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 규정 준수 교육 (오디오 - 저장을 선택하여 슬라이드 쇼 재생)
정보.
배경 정보.
AB 32 Scoping Plan은 기후 변화의 원인이되는 온실 가스 (GHG)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캘리포니아가 채택 할 전략 중 하나 인 cap-and-trade 프로그램을 확인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캘리포니아가 2020 년까지 온실 가스 배출량을 1990 년 수준으로 줄이고 궁극적으로 2050 년까지 1990 년 수준에서 80 % 감소를 달성한다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온실 가스 배출 총량 제한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프로그램에 의해 배출권 부문의 배출량이 정해지며, 배출권 할당 대상 설비는 허가 (수당)가 온실 가스를 배출 할 수있게 될 것이다.
캘리포니아 대기 자원위원회 (ARB)는 시행 가능하고 AB 32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캘리포니아 모자 협상 프로그램을 설계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개발에는 다년간의 이해 관계자 과정과 불균형 한 지역 사회에 미칠 잠재적 영향에 대한 고려가 포함됩니다 . 이 프로그램은 2012 년 1 월 1 일에 시작되어 2013 년 온실 가스 배출량부터 시행 가능한 준수 의무가 적용됩니다.
캘리포니아는 Western Climate Initiative를 통해 브리티시 컬럼비아, 온타리오, 퀘벡 및 매니토바와 긴밀히 협력하여 비용 효과적인 배출 감소를 가져올 조화로운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을 개발합니다. WCI 관할 구역은 비영리 법인 인 WCI, Inc. 를 구성하여 참여 관할 구역의 배출 거래 프로그램에 대한 조정되고 비용 효율적인 관리 및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ARB가 지방의 공기 구역, 주정부, 연방 정부 및 계약자와 체결 한 기타 자발적 협약과 마찬가지로 ARB와 WCI, Inc. 의 합의는 결정권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ARB의 상한 및 규제에 관한 결정은 ARB가 이사회의 지시에 따라 결정합니다. WCI, Inc. 의 조직 및 운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wci-inc. org/
모자 무역이란 무엇입니까?
배출권 거래는 여러 소스로부터 온실 가스 (GHG)를 감축하도록 고안된 시장 기반 규제입니다. 배출권 거래는 온실 가스에 대한 확고한 한도 또는 상한선을 설정하고 AB 32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준수 비용을 최소화합니다. 총량은 2013 년부터 매년 약 3 % 씩 감소 할 것입니다. 무역은 청정 기술에 대한 투자를 통해 온실 가스를 허용 수준 이하로 줄이기위한 인센티브를 창출합니다. 탄소 시장에서는 온실 가스에 대한 탄소 가격이 책정됩니다. 시장의 힘은 기술 혁신과 청정 에너지에 대한 투자를 촉진합니다. 탄소 배출권 거래는 기후 변화에 환경 적으로 효과적이고 경제적으로 효율적으로 대응합니다.
규정이나 프로그램에 관한 질문은 Cap-and-Trade 핫라인 (916) 322-2037로 문의하십시오.
뉴스 또는 언론에 관한 문의는 ARB 공공 정보 사무실 (916) 322-2990으로 문의하십시오.
캘리포니아 포스트 합동 경매 공공 수익 보고서 경매 대금 요약 캘리포니아, 퀘벡 및 온타리오 주를 포함한 CITSS 연계 2017 년 12 월 시장 고지 빈티지 2018 보조금 할당 요약 2018 연간 경매 예약 가격 공고 2018 공동 경매 예상 날짜 요약 2018 연간 보조금 가격 면제 예치 통지 2018 (2017 년 12 월 1 일 갱신) 연계 현황 보고서 (2017 년 12 월 1 일 갱신) 보유 제한 사실 보고서 (2017 년 12 월 1 일 갱신) 제한 면제 사실 자료 .
이사회는 6 개 이사회, 부서 및 사무실 중 하나입니다.
캘리포니아 환경 보호청 (California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의 우산.

캘리포니아의 탄소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carbon program)가 다시 튀어 나와 새크라멘토 꿀벌.
국회 의사당 경보.
캘리포니아 정책 및 정치에 대한 소식을 접하는 곳입니다.
국회 의사당 경보.
캘리포니아의 탄소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carbon program)가 다시 튀어 나와
2016 년 8 월 23 일 12:16 PM.
2016 년 8 월 23 일 오후 10시 26 분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가 4 년 전에 탄소 배출권 거래제를 시작했을 때, 탄소 배출권의 가격이 시야에서 멀어지고 파산 한 제조업 자와 다른 산업들이 그들을 사야 만한다는 암묵적인 두려움이있었습니다.
이제 캘리포니아의 기후 변화 전쟁에서 중요한 부분 인 모자와 교역은 정반대의 문제, 즉 과도한 학점과 불충분 한 수요로 스스로를 찾습니다. 그 결과, 의회에서 점점 더 헷갈리는 미래에 직면하게되는 프로그램이 나 빠지게됩니다.
화요일 및 무역 시장은 화요일에 또 다른 나쁜 날을 보냈다. 최신 국영 경매에 이어 수십억 달러의 미분양 탄소 크레딧이 남았다. 매 년 판매 된 약 9,600 만 크레딧 중 3 천 8 백 만 크레딧 만 판매되었으며, 각각 1 톤의 탄소 배출량을 나타냅니다. 경매는 지난 주 개최되었지만 결과는 캘리포니아 대기 자원위원회 (California Air Resources Board)에서 화요일까지 공개되지 않았다.
이번에는 수요가 많았지 만, 탄소 크레딧 점수가 구매자를 끌어들이는 데 실패한 것은 두 번째 연속 분기 별 경매였습니다. 지난 봄 경매는 약 90 %의 미분양이 팔려 나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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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 보호론자들은 모자와 무역이 여전히 대기로 배출되는 온실 가스의 양을 줄이는 기본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고 말한다. 그러나 미 판매 된 크레딧은 주 고속철도 프로젝트와 같은 다양한 "녹색"프로그램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경매 수익을 계산 한 Gerry Jerry Brown에게 두통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에어 보드가 정한 최소 가격 인 12.73 달러에 최신 경매에서 3 억 9 천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다. 그러나 고속철도와 같은 프로그램에 대해서만 약 840 만 달러가 갈 것입니다. 나머지는 주 고객의 전기 설비로 이동하여 고객에게 탄소 배출량 지불 비용을 완납 할 것입니다. 이 완충액은 모자 무역 프로그램 (cap-and-trade program)으로 이어지는 2006 년 법에 기초했다.
캘리포니아의 프로그램은 문제에 봉착 한 유일한 모자 무역 시스템이 아닙니다. 전세계의 다른 시장들에서 배출량 공백이 발생했다.
전문가들은 탄소 오염에 시세를 부과하기 위해 고안된 캘리포니아 경매가 두 가지 주된 이유로 스퍼터링에 의존하고 있다고 말한다. 첫째, 주정부의 상대적으로 점진적인 경기 침체로부터의 회복은 산업 활동과 탄소 배출권에 대한 수요를 줄였습니다. 둘째,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위한 다른 주 규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캘리포니아의 "재생 가능 포트폴리오 표준"은 전기 시설로 하여금 탄소 배출을 줄이도록 강요합니다. 사크라 멘토의 마판 (Manatt) 법률 사무소의 수석 고문이자 시장 전문가 인 존 코스 탄 티노 (Jon Costantino)는 "이는 캡 앤드 트레이드 시장에서 탄소 배출권에 대한 전반적인 수요를 줄이는 것이다.
그는 "잉여가있다"고 말했다.
또 다른 요소는 프로그램의 불확실한 미래입니다. 모자와 무역은 2020 년에 만료 될 예정이며, 주의회가 그것을 갱신 할 것인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이와 별도로, 여러 비즈니스 그룹이 제 3 지역 법원에 위임하기 전에 프로그램의 합헌성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총회는 화요일에 상원의 법안 32를 통과 시켰는데, 이는 캘리포니아의 온실 가스 배출량에 대한 2030 년까지의 전반적인 투쟁을 확대시켰다. 그러나이 법안은 상한 및 교역에 대해서는 아무 것도 말하지 않았다. 지난주 입법 민주당 원들은 브라운 재무 장관의 SB 32에 대한 봉쇄 및 교체를 포함하는 브라운의 계획을 거절했다. 의원들은 상한 및 교역 조정안이 더 큰 법안을 통과시키기위한 노력을 복잡하게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브라운 장관은 SB 32의 통과를 환영하면서도 2020 년을 넘어서는 캡과 무역을 확대하겠다는 약속을 되풀이했다.
"오늘의 경매 결과는 시장이 확실 할 필요가 있음을 보여줍니다."라고 준비된 성명서에서 낸시 맥파든 사무 총장이 말했다. "입법부 나 유권자를 통한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을 강화하면 그 확실성을 제공 할 것이며, 특히 오염 된 지역 사회에서 중요한 프로그램을 위해 수십억 달러를 계속 지원할 것입니다."McFadden은 최근에 주의회가 행동을 기꺼이하지 않으면 모자와 무역을 확대하기위한 2018 년 투표 운동을 실시합니다.
그 동안이 프로그램의 장기적인 불확실성은 식품 가공 업체, 시멘트 제조업체 및 기타 산업체에 영향을 주어 이들의 탄소 배출을 제한하여 당분간 배출권 확보에 대한 보류를 촉구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The Sacramento Bee의 관련 기사.
캘리포니아 주 총회는 기후 변화 법을 승인합니다.
조립은 2030 년 탄소 목표이지만, 뚜껑을 덮고 무역은 흉상을 경매합니다.
국회의원들은 제리 브라운 (Jerry Brown)이 모자를 벗고 기후 법안과 거래하기를 거부했다.
주 상원은 cap-and-trade 지출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모자 및 무역 시장은 유제품, 제트기 및 정제소에 대한 압력을 가할 수 있습니다.
Costantino는 "지금 구매할 인센티브는 없습니다.
2012 년에 시작된 모자와 무역은 주마다 탄소 배출량 상한치를 설정합니다. 매년 모자라는 상한선입니다. 많은 탄소 배출권이 공짜로 나누어 지지만, 기업들은 일반적으로 공개 시장이나 분기 별 국영 경매를 통해 크레딧의 일부를 구매해야합니다.
미분양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환경 방위 기금 (Environmental Defense Fund)과 같은 단체들은 상한과 교역이 여전히 가치 있다고 말했다.
"모자와 무역을 포함한 캘리포니아의 기후 프로그램 패키지는 먼저 배출 가스가 감소하는지 여부에 따라 평가되어야하며 (항공 게시판)의 최신 데이터는 배출량이 계속 감소한다는 것을 보여줬습니다"라고 환경 보호 국의 에리카 모어 하우스 (Erica Morehouse) 기금은 기자들에게 쪽지를 썼다.
더 많은 비디오.
Jerry Brown 주지사는 1992 년에 싱글 페이 (single-payer) 건강 관리를 원했습니다.
Alex Capilla는 국회 의사당에서 성희롱 혐의에 관해 언급합니다.
'가해자가있다. 이 건물에있는 원동력들 '
트럼프는 인디애나에서 연설 중 세금 개혁 계획을 간략히 설명합니다.
2020 년까지 캘리포니아의 가스 세가 얼마나 오를 지보십시오.
DACA의 캘리포니아 법무 장관 : '우리는 고소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캘리 포니 아주 AG는 트럼프의 논평에서 "우리는 세금 공제를 다시받을 가치가있다"
Jerry Brown은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잊혀진 영혼은 누구입니까?"라고 묻습니다.
15 세에 결혼하도록 강요 당했다. '나는 본질적으로 그의 죄수였다.'
Santa Rosa에서 주 및 연방 화재 파편 제거 작업을 관찰하십시오.
그것은 합법적 일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로비스트들은 4 월 20 일 의원 예산 소위원회에서 캡슐 트레이드 포크를 줄을 서있다. 캐피탈 베테랑 유전자 얼빈 (Gene Erbin)은 슬라이스를 찾고 있지만 프로그램의 적법성에 의문을 제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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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n Morain 새크라멘토 꿀벌.
비디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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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ex Capilla는 국회 의사당에서 성희롱 혐의에 관해 언급합니다.
캘리포니아 주 알렉 스 패 디딜 (Mary Padilla) 국무 장관은 성희롱과 학대를 허용하는 문화를 바꾸기 위해 "할 일이 많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화요일 캘리포니아의 명예의 전당 행사에서 인터뷰를 가졌다.

방출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은 캘리포니아에서 잘 작동합니다.
기후 변화 논쟁은 대부분 과학에 관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달러와 센트에 의해 좌우됩니다 -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하며 그 비용은 얼마입니까? 모든 미국 주 중에서 캘리포니아는 선구적인 모자 무역 프로그램 (cap-and-trade program)을 통해 이러한 질문을 해결하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을 택했습니다.
2020 년까지 온실 가스 총 배출량을 1990 년 수준으로 낮추는 것을 목표로하는이 프로그램에 2 년이 넘는 시간이 걸리지 만 매우 효과적이지만 최대 팬들이 말하는만큼 많이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quot; 우리는 말할 좋은 이야기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quot; 캡 앤 트레이드를 관리하는 캘리포니아 대기 자원위원회 (California Air Resources Board)의 메리 디 니콜 (Mary D. Nichols)
이 프로그램의 분기 별 경매는 대부분 차질없이 진행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예상대로 전기 유틸리티에 대한 재생 가능 연료 원에 대한 명령과 신차 및 트럭에 대한 배출 기준을 포함하는주의 획기적인 온실 가스 법안 인 AB 32에 따라 시행되는 다른 배출 감축 프로그램에 적합합니다.
그것은 경제적 성장에 대한 측정 가능한 저항없이 그렇게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2014 년 말까지 주에 9 억 9,900 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향후 1 년에 20 억 달러 이상을 창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탄소 배출을 줄이기위한 노력에 돈을 써야합니다.
& quot; 우리가 배운 것은 cap-and-trade 제도가 캘리포니아 경제를 죽이지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스탠포드 대학의 경제학자 로렌스 H. 돌더 (Robert B. Goulder)는 ARB가 프로그램의 디자인에 대해 조언했다. & quot; 경제가 계속 번창했습니다 & quot;
주정부의 온실 가스 배출량은 2013 년 cap-and-trade가 도입 된 이후 감소했지만, "배심원 단은 cap-and-trade로 인한 많은 감축을 보았는지 여부에 관해서 정말로 배제되어있다" UC Davis의 에너지 경제학자 인 James Bushnell은이 프로그램을 면밀히 지켜보고 있다고 말한다.
산업과 소비자가 탄소 발자국을 줄이기위한 적절한 인센티브를 찾는 것이 기후 변화를 해결하는 열쇠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탄소 배출권 거래 (cap-and-trade), 직접 대문자 및 탄소세를 포함한 모든 옵션은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일부는 다른 사람들보다 정치적으로 맛이 좋다.
캘리포니아주의 모자 무역 실험은이 지역의 가장 큰 주 경제에서 북미 지역에서 진행되는 가장 광범위한 산업 분야를 다루고 있기 때문에 널리 보급되고 있습니다. 2012 년에 입법 분석실이 발표 한 바와 같이, "국가 역사상 가장 광범위하고 복잡한 규제 노력 중 하나"이기도합니다. 모자 챙기고 무역이 여기에서 일할 수 있으면, 그것은 어느 곳에서나 일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주는 다른 주와 연방 정부에 상당한 감소가 시장 기반 시스템을 통해 달성 될 수 있다는 매우 좋은 신호를 제공했다" Goulder는 말합니다. 국가의 길어진 경험에 대한 긍정적 인면 중 하나는 "두려움과 혼란의 일부를 배제했다"는 것이다. UC 버클리의 Haas School of Business의 에너지 전문가 인 Severin Borenstein의 말이다. 예를 들어, 지난해 1 월 1 일에 휘발유 공급 업체에 대한 캡앤 톨 (cap-and-trade) 규정을 부과하기위한 마감 기일을 연기하기로 작년에 실패한 국가의 석유 및 가스 산업은이 규제가 가스 가격을 16 ~ 76 갤런 당 센트.
보렌 슈타인 (Borenstein)과 다른 전문가들은이 증가량을 정확하게 9-10 센트에 가깝게 정하고, 가장 큰 온실 가스 공급원 인 수송 연료가 프로그램에서 제외된다면 모자 협상은 의미가 없다고 주장했다.
1990 년 수준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배출량을 5 억 7 천만 톤에서 2 억 2,700 만에 이르는 이산화탄소에서 거의 16 % 줄여야합니다. 매년 ARB는 2020 년이 가까워짐에 따라 해마다 배출량 상한을 감안한 경비 또는 경비를 지급합니다. 공장과 기타 온실 가스의 원천은 그들이 필요로하는 수당을 살 수도 있고 필요하지 않은 것을 팔 수도 있습니다. ARB는 투기업자가 2000-01 년 규제 완화 시대에 국가의 전력 시장을 오염시키는 조작을 피하기 위해 수급을 금지하고 매년 약간 상승하는 바닥 가격을 설정하여 배출량이 실제 비용을 발생 시킨다는 신호를 보냅니다.
목표는 배출자가보다 효율적인 에너지 사용자가되도록 촉진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배출량 제한이 너무 엄격하거나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기업이 국가를 탈출 할까봐 두려움 때문에 커질 (cudgel)보다 더 많은 압력이 가해집니다. "우리가 다른 회사보다 앞서 나가고 있었지만, 캘리포니아의 현재 비즈니스가 불안정 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니콜스가 관찰합니다.
에너지 전문가들은 배출권 상한선이 해당 산업이 실제로 생산하는 것보다 더 높기 때문에 2020 년까지 경상 수지가 경매 가격을 최소 수준으로 유지할 것으로 기대한다.
국가의 다른 배출 의무는 이미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또 하나의 큰 요인은 경기 침체였다. 국가의 온실 가스 배출량은 경제 활동의 둔화를 추적하면서 2008 년에서 2009 년까지 4.4 % 하락했으며 2012 년까지는 사전 충돌 수준으로 돌아 가지 않았다.
"현재 배출량은 프로그램 없이도 우리가 보았을 것보다 낮다" 부쉬 넬은 말한다. "우리가 경기 침체에서 벗어 났을 때, 모두가 좀 더 효율적이었고 그 효율성은 지속되었습니다." 그러나 Gov Brown이 주장하는 것처럼 주정부가 2020 ~ 30 년에 더 엄격한 목표를 제정한다면 경매 가격은 상승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보렌 슈타인 (Borenstein)은 더 큰 질문은 배출권 규제 (cap-and-trade)와 같은 배출 규제가 기술 변화를 주도하기에 충분한 지 여부라고 말합니다. "캘리포니아는 세계 온실 가스의 1 %를 생산한다" 그는 말합니다. "그래서 문제 자체를 해결할 수는 없습니다. 차이를 만드는 것은 개발 도상국에서 사용할 수있는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캘리포니아가 값 비싼 조치를 취함으로써 우리의 온실 가스 목표를 충족 시키면 다른 사람은 기꺼이 그 일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기술을 발전시키는 방식으로하지 않습니다. "
ARB의 니콜스 (Nichols)는 탄소 배출량에 대한 예측 가능한 벤치 마크 가격을 설정하는 것만으로 탄소 배출권 거래가이 목표를 달성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심지어 청정 에너지에 극적인 투자를 할 수있는 산업 신호가 충분하다 "고 말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위한 광범위한 전략의 한 부분 일뿐입니다. 그 자체로, 모자와 무역은 기후 변화에 관한 가장 중요한 질문에 대답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싸움에서 이기기 위해 기꺼이 얼마를 할 수 있습니까?

캘리포니아 무역 및 무역 시스템
2013 년에 시작된 캘리포니아의 탄소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program)는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기 위해 주정부가 사용하는 주요 정책 중 하나입니다. 캘리포니아 주 프로그램은 유럽 연합 (EU), 대한민국, 중국 광둥성 지역의 모자 무역 협약 프로그램에 따라 세계에서 네 번째로 큰 프로그램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경제 대국 중 하나에서 배출 감축을 촉진하는 것 외에도, 캘리포니아의 프로그램은 경제 전체의 모자 및 무역 시스템을 만들고 관리하는 데 중요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캘리포니아의 배출권 거래 시스템은 2013 년과 2020 년 사이 규제 당국으로부터 온실 가스 배출량을 16 % 이상 줄이고 2030 년까지 40 %를 추가로 감축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온실 가스 배출 총량을 줄이기위한 국가의 광범위한 전략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2020 년에는 1990 년 수준으로, 2030 년에는 1990 년 수준보다 40 %가 낮아질 것입니다.
배출권 거래 규정은 대형 발전소, 대형 산업 플랜트 및 연료 분배기 (예 : 천연 가스 및 석유)에 적용됩니다. 캘리포니아의 총 온실 가스 배출량의 약 85 %를 담당하는 약 450 개의 기업이 준수해야합니다. 캘리포니아주는 온타리오 주와 퀘벡주의 캐나다 주에서 유사한 프로그램과 프로그램을 연계 시켰는데, 이는 한 관할권의 기업이 다른 사람 중 하나가 발행 한 배출 허용치 (또는 오프셋)를 준수에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로 인해 상한 하의 기업 수가 늘어나 경제적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캘리포니아 모자 및 무역 세부 사항.
캘리포니아의 프로그램은 북미 지역 최초의 멀티 섹터 캡 앤드 트레이드 프로그램입니다. 지역적 온실 가스 이니셔티브 (RGGI)와 유럽 연합 배출권 거래 제도 (EU ETS)의 교훈을 바탕으로 캘리포니아 프로그램은 검증 된 시장 요소와 자체 정책 혁신을 혼합합니다.
캘리포니아 대기 자원위원회 (CARB)는이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시행합니다. 배출권 거래 규정은 처음으로 연간 2 만 5 천 톤의 이산화탄소를 배출하는 발전소 및 산업 플랜트에 적용되었습니다. 2015 년에 시작되어이 프로그램은 2 만 5 천 톤 임계 값을 충족시키는 연료 분배기로 확장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온실 가스 총 배출량은 2015 년에서 2020 년 사이 매년 3 % 씩 감소하며, 2021 년에서 2030 년까지 더 빨라진다 (세부 사항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그림 2 참조)
배출 허용량은 무료 할당과 분기 별 경매가 혼합되어 배포됩니다. 무료 수당이 적용되는 배출량의 부분은 산업별로 그리고 각 시설이 산업 벤치 마크와 비교하여 얼마나 효율적인지에 따라 다릅니다. 이 정책 요소들과 캘리포니아주의 모자 협상 프로그램에 대한 기타 관련 세부 사항은 아래의 표 1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IssueDetails 및 토론.
(CO2, CH4, N2O, HFCs, PFCs, SF6), NF3 및 기타 불소화 된 온실 가스.
석유 배포자.
천연 가스 배급 자.
산업 시설 운영자.
유틸리티에 대한 무료 할당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합니다.
다른 수당은 경매 또는 무역을 통해 구입해야합니다.
전기 : 장기 조달 계획을 바탕으로합니다.
천연 가스 : 2011 년 매출 기준.
최소 가격 : 2012 년에 10 달러에서 시작하여 인플레이션보다 매년 5 %가 증가합니다.
가격 최대치 : 가격이 상한 액에 도달하면 2012 년 40 달러로 인상되며, 인플레이션에 비해 매년 5 % 씩 인상됩니다. 2021 년부터 엄격한 가격 한도가 정해지며이 가격으로 무제한 수당이 제공 될 것입니다.
투자자 소유 기업은 경매에서 팔리는 무료 수당을 위탁해야합니다. 급여 수혜자의 수익금을 사용해야합니다.
경매 결과를 포함한 추가 정보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2015 년 394.5 MMT (모든 대상 분야 포함)
2020 년에는 334.2 MMT입니다.
2030 년에 200.5 MMT.
(아래의 그림 2 참조)
규정을 위반하면 민사 또는 형사상의 처벌을받을 수 있습니다. 위증령이 적용됩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시장 조작을 모니터하고 방지하기위한 메커니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워싱턴주의 청정 대기 (Clean Air) 규칙은 시설의 준수 의무에 대한 주외 프로그램의 허용을 허용합니다. 워싱턴 주 생태학과 (Department of Ecology)는 어느 탄소 시장 (s)의 수당을받을 자격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캘리포니아는 하나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타주 구매자가 캘리포니아 수당을 위해 시장에 진입하면 간접적 인 연결을 통해 캘리포니아 주체의 가격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도표 1 : 2015 년에 분야에 의하여 캘리포니아 온실 가스 방출.
그림 2 : 캘리포니아의 온실 가스 배출량 상한 및 BAU (Business-as-usual) 예측.
그림 3 : 2020 년까지의 AB 32 대책과 총 몫에 의해 유발 된 예상 감축 량 (MMT CO2e).
캘리포니아의 전반적인 기후 변화 프로그램.
캘리포니아의 탄소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program)는 2006 년 캘리포니아 지구 온난화 해법 (AB 32)과 2016 년 연장 법안 SB 32에서 승인 된 광범위한 기후 변화 이니셔티브의 한 요소 일뿐입니다. AB 32는 주 전체 탄소 한도를 2020 년으로 설정합니다 SB 32는 주 전체에 걸쳐 2030 년 한도를 설정합니다. AB 32는 주 전역의 거의 모든 출처에서 오는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는 포괄적 인 프로그램을 통해 기후 변화를 완화하고자합니다.
AB 32와 다른 주법은 또한 신 재생 에너지 표준, 저탄소 연료 기준, 다양한 토지 이용 및 에너지 효율 표준 및 인센티브와 같이 기후에 미치는 주정부의 영향을 줄이기위한 다양한 조치를 요구합니다. 캘리포니아의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프로그램은 보완 조치의 성과와 상관없이 전체적인 온실 가스 목표를 충족시킬 수있는 백스톱 역할을합니다. 그림 3은 AB 32의 목표와 각각의 예상되는 영향을 달성하기 위해 CARB가 구현 한 프로그램을 보여줍니다. AB 32에 대한 응답으로 CARB가 취한 조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정부가 온실 가스 감축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에 대한 CARB의 최신 정보와 함께 AB 32 범위 계획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경매 수익.
상당한 수의 배출 허용량이 캘리포니아 프로그램에 자유롭게 배분되지만 많은 사람들도 경매에서 판매됩니다. 경매의 첫해에 주에 5 억 2500 만 달러 이상의 매출이 발생했습니다. 주정부는 연간 경매 수익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승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2012 년 법률의 한 쌍이이 연간 수익이 어떻게 분배되고 있는지에 대한 가이드 라인을 수립했습니다. 이 두 법률은 수입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있는 구체적인 프로그램을 밝히지는 않지만 주정부가 국세 프로젝트에 수입을 어떻게 투자할지에 대한 기본 틀을 제공합니다.
첫 번째 법률, AB 1532는 대기 질 향상에 중점을두고 환경 목적을 위해 경매 수익을 소비 할 것을 요구합니다. 두 번째로, SB 535는 불우한 지역 사회에 이익이되는 프로그램에 최소한 25 %의 수익을 지출해야하며, 대기 오염으로 인해 불균형을 겪는 경향이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환경 보호청 (California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은 불우한 지역 사회에 투자 기회를 부여하고, 주 재무부 (Department of Finance)는 기후 변화의 직접적인 건강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이 수입의 지출을 감독합니다. 주지사 Jerry Brown이 2017 년 7 월 25 일에 서명 한 AB 398은 다음과 같이 투자 우선 순위를 더욱 명확하게합니다.
공기 독성 및 기준 대기 오염 물질 저감 및 저탄소 운송 촉진 지속 가능한 농업 건강한 숲 및 도시 녹화 짧은 수명의 기후 오염 물질 감소 기후 적응 및 회복 촉진 기후 및 청정 에너지 연구 지원.
캘리포니아의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의 수익금이 어떻게 사용되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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